2024년 10월 10일(목)

"같이 가자, 내 세계로"···'더 킹' 2차 티저서 꼭 껴안은 이민호♥김고은

인사이트YouTube 'SBS Catch'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배우 이민호와 우도환, 김고은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의 2차 티저가 공개됐다.


11일 오후 SBS '더 킹: 영원의 군주' 측은 유튜브에 2차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더 킹-영원의 군주'는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과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이민호)과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김고은)의 공조를 통해 차원을 넘나드는 로맨스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특히 대한제국 황실이 있는 입헌군주제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해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SBS Catch'


45초간의 짧은 티저 영상에는 이민호가 백마를 타고 김고은의 세계로 가는 장면이 담겼다.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서로를 마주한 두 사람. 이민호는 말에서 내려 김고은을 애틋하게 껴안았다.


김고은은 "진짜 다른 세계에서 왔어? 당신은 마치 날 아는 사람처럼 구는데 난 당신을 몰라"라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SBS Catch'


그러자 이민호는 "내가 여기 없듯, 자네도 내 세계엔 없었어. 같이 가자. 나의 세계로"라고 답했다.


특히 티저에는 '1과 0사이를 넘어'라는 문구가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SBS '더킹: 영원의 군주'는 '시크릿 가든', '태양의 후예', '도깨비' 등 인기 드라마를 집필한 김은숙 작가의 작품으로 오는 4월 첫 방송 된다.


YouTube 'SBS Ca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