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자주 들고 다니기에 편하고 실용성이 높은 패션 필수템 데일리백.
누구나 하나쯤 갖고 있는 데일리백이지만 멋을 추구하는 패셔니스타들은 이러한 데일리백을 고를때도 신중을 기한다.
하지만 이 모든 요소를 만족하는 제품을 찾기란 쉽지 않은 법. 아름다움과 실용성 모두를 갖춘 데일리백을 찾는 이라면 이 기사에 주목해보자.
최근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이자 '완판녀'로 유명한 배우 한예슬이 가장 핫한 데일리백을 소개했다.
한예슬이 추천한 데일리백은 파인드카푸어의 '리본백 27 글리터' 제품으로 '패피'들 사이의 '잇템'으로 떠올랐다.
러블리하고 여성스러운 리본 포인트가 돋보이는 이 제품은 파인드카푸어만의 유니크한 감성이 어우러진 데일리백이다.
한예슬이 강력 추천하는 이 리본백은 무게가 가볍고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려 데일리백으로 안성 맞춤이다.
리본 포인트를 살짝 묶어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짧게 묶어 토트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실용적이고 활용도가 높은 것은 물론 디자인까지 예뻐 패셔니스타 한예슬도 이 리본백을 매일 들고 다닌다고 한다.
파인드카푸어가 야심 차게 준비한 '리본백 27 글리터'는 핑크, 베이지, 아이보리, 다크 그레이, 블루, 그레이, 블랙 등 총 7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98,000원이다.
'미친 클라쓰' 한예슬이 추천하는 파인드카푸어 리본백을 통해 눈부신 데일리 패션을 완성해보자.
한편, 한예슬의 데일리 스타일링을 참고하고 싶다면 영상 시청과 함께 파인드카푸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