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0일(목)

역대급 액션으로 돌아온 마블 영화 '블랙 위도우' 파이널 예고편 최초 공개

인사이트YouTube 'Marvel Entertainment'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까만 화면을 가득 채우는 '로고' 등장만으로도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마블이 역대급 신작을 선보인다.


개봉 직후 큰 인기를 끌어온 어벤져스 시리즈가 대단원의 막을 내린 가운데, 세계를 지키기 위해 기꺼이 자신의 목숨을 내놓은 영웅 '블랙 위도우'가 마침내 귀환한다.


지난 9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는 어벤져스 히어로들을 다독이며 강한 리더십을 보인 캐릭터 '블랙 위도우' 솔로무비 예고편을 공개했다.


앞서 마블을 코로나 사태로 전세계 영화 시장이 주춤하고 있는 상황에도 개봉일정을 변경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YouTube 'Marvel Entertainment'


따라서 영화 '블랙 위도우'는 예정대로 오는 5월 1일(북미 기준) 베잇을 벗는다.


기쁜 소식과 함께 바로 이날 마블은 영화 '블랙 위도우'의 최종 예고편을 공개해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얻었다.


2분 24초 가량 되는 해당 예고편에는 블랙 위도우가 훈련을 받는 과정과 정체 모를 빌런에 맞서 싸우는 모습이 담겨 흥미를 끈다.


인사이트YouTube 'Marvel Entertainment'


그간 팬들은 분량 관계상 숱한 히어로들 사이에서 블랙 위도우의 저력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해 아쉬움이 많았다.


아쉬움을 뒤로하고 이번 영화에서는 예고편만으로도 심장이 두근거리고 손에 땀을 쥐게하는 액션 때문에 지루할 틈이 없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설원에서 펼쳐지는 장대한 스케일의 액션씬과 자유자재로 무기를 다루며 완벽한 격투술을 자랑하는 블랙 위도우의 카리스마에 팬들을 환호를 내질렀다.


한편 '블랙 위도우'는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히어로 블랙 위도우만의 독자적인 스토리를 담은 솔로 영화로,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삼는다.


인사이트YouTube 'Marvel Entertainment'


YouTube 'Marvel 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