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온몸이 무기가 된 자들의 신개념 파이트 '아이 엠 어 히어로 2' 스틸컷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아이 엠 어 히어로' 사토 신스케 감독과 '간츠' 오쿠 히로야 작가가 만난 신개념 SF 액션 '아이 엠 어 히어로 2: 이누야시키'가 티저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이 영화는 가정에서 소외된 한 중년 남자와 불행한 일만 연속되는 고교생이 정체불명 사고에 휘말려 기계 몸으로 태어나 히어로와 빌런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신개념 SF 액션이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두 남자가 무기로 무장한 기계 몸이 된 장면이 이어져 놀라움을 준다.


미사일을 폭격하며 격투를 벌이는 '히로'와 도시를 가르며 빠른 속도로 도망가는 '이치로'의 장면은 짜릿한 추격씬과 강렬한 액션 퍼포먼스를 통해 긴장감을 선사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여기에 "내가 악역이고 당신이 영웅이야?"라는 대사는 영화 속 히어로와 빌런의 경계가 무너진 캐릭터들의 상황을 예측하게 하며,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마지막으로 '온몸이 무기가 된 자들의 신개념 파이트'라는 카피와 함께 압도적인 액션씬이 이어져 숨을 쉴 수 없을 정도의 강렬한 여운을 남긴다.


상상을 초월하는 신개념 SF 액션 '아이 엠 어 히어로 2: 이누야시키'는 다음 달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이앤씨미디어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