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카카오프렌즈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신제품을 출시하고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고 밝혔다.
이번 화이트데이 시즌 제품들은 총 4종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보인다.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캐릭터 인형, 달콤한 디저트 등 다채롭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하트 위에 올라탄 앙증맞은 죠르디 인형과 죠르디 얼굴이 새겨진 하트모양 초콜릿 3구가 세트로 구성된 '죠르디 러브세트', 카카오프렌즈의 전주 지역 특화 상품인 프렌즈 초코파이 6개입 세트에 러블리한 아트워크가 적용된 '카카오프렌즈 PNB초코파이 러브세트'는 예약을 통해 판매된다.
또한 귀여운 라이언과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제이브라운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라이언 마카롱 5개 세트', 진한 다크 초콜릿 안에 바삭한 크런치가 들어 있는 '라이언 크런치 초코케이크 3입 세트'는 로맨틱한 날에 달콤한 마음을 전하기 안성맞춤이다.
한편, 카카오프렌즈는 보다 부담 없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오늘(9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세트별 할인가 및 더욱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