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0일(목)

"더더욱 문재인 대통령을 응원해야겠네요"···또다시 악플러 공개 저격한 배우 정준

인사이트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배우 정준이 악플러와의 혈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7일 정준은 자신의 SNS에 본인과 여자친구까지 욕하는 이들의 댓글을 캡처해 게재했다.


이와 함께 "당신들 수준이 이래요"라며 거침없이 그들의 행동을 저격했다.


앞서 지난 6일 정준은 인스타그램으로 문재인 대통령 옹호 발언을 했다가 일부 누리꾼들의 표적이 됐다.


인사이트Instagram 'm223740'


이후 정준은 그들에게 "문재인 대통령 좋아하는 게 잘못이냐"며 속마음을 가감 없이 털어놨다.


정준의 거침없는 발언 이후에도 그와 몇몇 누리꾼들의 설전은 이어졌다. 그중 소수는 악플도 서슴지 않았다.


특히 몇 명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옮기고, 여자친구까지 욕하는 모습을 보였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당신들 수준이 이래요 지우지 않을수 없는 내용이라....더더욱 문재인 대통령님을 응원해야겠네여...내가 일본 총리보고 대통령이라고 하던 씨라고 하던...당신들은 우리나라 내 나라 우리가 지켜야 하는 대통령님한테 뭐하고 하는지요...내가 무식해 내가 바보여서...네 저 바보고 무식해서...그분이 더더욱 그리워 지내요...당신 같은 사람들 때문에 더더욱 목소리를 내야 겠네요!!! 정치여?? 난 국민이다!!! 대한민국 국민!!! 정치가 아니라!!! 내 나라 내 민족 내 조국!!!!! 그래서 내 나라 대통령님을 좋아 한다!!! 그래 나 바보다!!! 그분이 만약에 바보라면 난 바보다 그래 욕해라!!! 근데 그거 아니?? 정의는 승리한다!! #대한민국 #대통령 #문재인 그리고 #노무현대통령

Jung Jun Bible believer(@m223740)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에 정준은 또다시 일부 악플러들을 저격했다. 그는 "더더욱 문재인 대통령님을 응원해야겠다"라며 "당신 같은 사람 때문에 더더욱 목소리를 내야겠다"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본인의 소신을 밝힌 그는 "난 대한민국 국민이다. 정치가 아니라 내 나라, 내 민족, 내 조국"이라며 "정의는 승리한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정준은 현재 유튜브 채널 '빵지빵준'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223740'


인사이트


인사이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