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4일(수)

얼굴은 순둥한데 '복근'은 화나 있는 '반전 몸매' 스타 6인

인사이트왼쪽부터 박서준, 최우식, 박보검 / 사진 제공 = 지오지아, 마리끌레르, LF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아직 대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동안 페이스를 자랑하지만 반전 몸매를 지녀 눈길을 끄는 스타들이 있다.


이들은 순둥한 분위기와는 상반된 식스팩과 탄탄한 보디라인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반전 매력을 뽐내며 많은 여성들의 이상형으로 등극한 이들.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외모를 자랑하지만 섹시한 몸매를 가져 여심을 강탈하고 있는 스타 6인을 소개한다.


1. 박서준 


인사이트어썸이엔티


인사이트영화 '사자'


앳된 비주얼을 자랑하는 박서준은 쫙 갈라지는 복근을 소유한 연예계 대표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박서준은 tvN 드라마 '김비서는 왜 그럴까', JTBC '이태원 클라쓰' 등 여러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열연하며 '로코킹'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다.


하지만 영화 '사자', tvN '마녀의 연애' 등을 통해 공개된 그의 반전 식스팩은 여심을 강타하고 있다.


2. 최우식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리끌레르


인사이트Facebook '거인' 


박서준과 절친으로 알려진 최우식 역시 동안 비주얼에 상반되는 탄탄한 식스팩을 보유한 매력남이다.


최우식은 영화 '거인'의 관객 수 공약을 지키기 위해 아찔한 노출을 감행한 바. 셔츠를 풀어헤친 채 선명한 복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은 "귀여운 줄만 알았는데 엄청 섹시하다"라고 열띤 반응을 보였다.


3. 김도완 


인사이트어썸이엔티


인사이트YouTube 'awesome ent'


웹드라마 '열일곱'으로 얼굴을 알리고 지난해 JTBC '열여덟의 순간'으로 대세 배우 굳히기에 나선 김도완 역시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웃을 때 눈이 사라질 만큼 순둥한 비주얼을 자랑하지만, 숨길 수 없는 복근은 여심을 심쿵 하게 만든다.


이를 본 누리꾼은 "보는 내내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않는다"라며 탄탄해 보이는 그의 가슴 근육에 감탄했다.


4. 박보검 


인사이트사진 제공 = LF


인사이트영화 '차형사' 


평소 '순수' 이미지에 끝판왕으로 알려진 배우 박보검도 옷 속에는 탄탄한 식스팩을 보유하고 있었다.


박보검은 영화 '차형사'를 통해 약 1~2초간 탄탄한 식스팩을 공개했다.


당시 셔츠가 풀어지며 살짝 공개된 복근이었지만 누리꾼은 "정말 잠깐이었지만 분명히 있다"라며 동안 비주얼과 상반되게 식스팩을 갖고 있는 그의 매력 속에 푹 빠졌다.


5. 정해인  


인사이트사진 제공 = AND Z


인사이트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반달 웃음을 자랑하는 정해인은 과거 한 작품을 통해 완벽한 식스팩을 공개한 바 있다.


정해인은 2017년 방송된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선명하다 못해 완벽하게 갈라진 복근을 보여줘 시선을 끌었다.


특히 섹시한 피지컬을 과시하는 와중에도 멍뭉미 넘치는 눈웃음을 날리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6. 강다니엘 


인사이트사진 제공 = LAP


인사이트뉴스1


강다니엘은 웃을 때 캐릭터 어피치를 닮은 듯 귀여운 매력을 한껏 뿜어내지만 그의 피지컬은 여심을 홀리기 충분하다.


역삼각형의 벌어진 어깨와 180cm가 넘는 큰 키를 가진 강다니엘은 선명한 복근까지 보유하고 있다.


워너원 활동 당시에는 무대 위에서 남다른 식스팩을 공개하며 여심을 저격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