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시몬스가 오는 7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와 함께 올해 첫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1년에 단 2회 현대홈쇼핑을 통해 인기 매트리스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방송은 내일(7일) 오전 8시 20분부터 9시 20분까지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 진행된다.
이 방송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 '머스크'와 '칼릭스2' 침대 프레임을 함께 판매한다.
사이즈는 퀸(QE)과 라지킹(LK) 중에 선택 가능하다. 사은품으로는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구스 이불을 증정한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해에 진행한 두 차례 홈쇼핑 방송에서 모두 '완판'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올해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사은 행사 진행을 결정했다.
시몬스 침대는 TV홈쇼핑 플랫폼을 비롯한 이커머스 분야에서 브랜드 신뢰도와 독보적인 품질을 바탕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중저가 제품 위주의 채널로 인식되는 이커머스 분야에서도 프리미엄 전략을 고수하며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홈쇼핑에서 소개되는 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머스크 제품은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본사가 위탁 운영하는 '시몬스 맨션'에서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