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8일(수)

다이소 신상 코스메틱, 사랑스러운 컬러감에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 마음 훔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다이소가 토니모리 계열사 메가코스와 손을 잡고 색조 브랜드 '터치나인'을 매장에 공식 선보인다고 밝혔다.


트렌드에 민감한 하이틴 소녀들을 위해 탄생한 '터치나인'은 총 29종의 색조 라인으로 구성됐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커버력과 지속력을 주는 '새미매트쿠션'은 미백과 주름 개선 그라고 자외선차단 기능까지 더해져 오랜 시간 메이크업 유지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기름기를 잡아주는 '오일 컨트롤팩트'까지 더해주면 철통 보안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브라운, 핑크 코랄 계열로 구성된 '아이섀도우'는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로 부담스럽지 않은 글리터 타입이 블링블링한 눈매를 완성해준다.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고 싶다면, 피치와 핑크 2종으로 구성된 터치나인의 블러셔로 건강하고 활기 넘치는 피부 연출을 할수 있다.


틴트는 잉크틴트 3종과 매트틴트 5종으로 출시돼 촉촉하게 발리며 밀착력이 좋아 선명한 컬러감을 선보인다. 또한 오랜 유지력을 자랑해 따로 수정화장이 필요 없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성다이소


이외, 자연스러운 커버력이 있는 컨실러와 눈매를 또렷하게 연출해주는 마스카라, 펜슬아이라이너 등이 있다. 


다가오는 봄, 생기 넘치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에 도전하고 싶다면 착한 가격에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하는 다이소 색조화장품으로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