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애경산업의 케라시스는 고농축 앰플 처방으로 모발 영양을 탄탄하게 채워주는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는 샴푸 후 헤어 영양 관리를 위해 트리트먼트 단계에서 사용하며 바르고 씻어내는 워시 오프 타입의 헤어 케어 제품으로 케라시스만의 노하우가 담긴 고농축 앰플을 함유했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는 헤어 드라이어, 스타일링 기구를 사용하거나 염색, 펌 등 잦은 시술로 극도로 손상된 모발을 좀더 집중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됐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는 소비자가 원하는 제형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물과 닿으면 크림 제형으로 변하는 워터트리트먼트, 고농축 크림과 앰플을 블렌딩해 사용하는 블렌딩 헤어팩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케라시스는 고영양, 딥케어 전문 라인인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라인'에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 2종을 추가 출시함으로써 고영양 라인을 확장했다.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인 케라틴과 모발 장벽을 보호하는 세라마이드를 배합한 고농축 앰플을 함유했으며, 아르간, 호호바, 아보카도, 코코넛, 바오밥 등 5가지 오일 콤플렉스와 콩, 밀, 보리 등 모발 영양을 채워주는 10가지 단백질 성분이 더해져 모발 전체적으로 영양을 채워준다.
개인의 모발 상태에 따라 앰플과 크림 농도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어 특히 모발 손상도가 심한데 헤어 클리닉을 받을 여유가 없고 집에서 모발을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