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0일(목)

"하루빨리 모두에게 봄이 오길"···코로나19 사태에 통 큰 기부한 이민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네이버TV '첫 키스만 일곱 번째'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배우 이민호가 코로나19 사태 방지를 위해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  


지난 2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는 배우 이민호가 기부 플랫폼 '프로미즈(PROMIZ)'를 통해 코로나19 관련 기부금 5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프로미즈'는 이민호가 팬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설립한 기부 플랫폼으로 3년 연속 착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전달된 기부금은 대구·경북 등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국의 취약계층 및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예방 물품 지원에 사용된다.


이민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로나 19 사태에 대해 "하루빨리 모두에게 봄이오길"이라는 글을 게시하기도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actorleeminho'


한편 이민호는 2017년에도 기부 플랫폼 '프로미즈'를 통해 국내 위기가정 난방비, 학대 피해 아동 대상 심리 치료비 지원을 위해 5천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비주얼과 응원의 글로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