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CGV가 생일 고객에 대한 혜택을 일부 변경한다.
일반 고객에게는 CGV 콤보를 50% 할인해주는 쿠폰을 지급하고, CGV 콤보 무료 쿠폰은 VIP 고객에게만 제공한다. 그간 CGV는 모든 생일 고객에게 CGV 콤보 무료 쿠폰을 제공해왔었다.
지난 2일 CJ ONE은 홈페이지 등을 통해 다음 달 1일부터 생일 고객에 대한 생일 축하 쿠폰을 일부 변경한다고 공지했다.
CJ ONE에 따르면 해당 쿠폰은 고객이 지정한 생일 기준 15일 전 발급된다. 이 쿠폰은 발급일을 포함해 31일간 사용할 수 있다. 단 VIP 고객은 두 달간 사용이 가능하다.
일반 고객에게는 팝콘(L)과 콜라(M) 두 잔이 포함된 CGV 콤보를 50% 할인해주는 쿠폰을, VIP 고객에게는 이 콤보 무료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티켓 예매와 관계없이 전자 쿠폰으로 지급되며, CGV VIP 고객의 경우 CJ ONE 혜택과 중복해서 받을 수 있다.
CJ ONE의 이벤트 축소에 소비자들은 아쉽다는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특히 4월생이나 5월생을 중심으로 "너무하다"는 댓글이 이어졌다.
한편 극장가는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세에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2월 마지막 날과 3월 초로 이어진 박스오피스 수치는 이런 상황을 잘 보여준다.
주말 전체 관객수는 지난주 50만과 비교해 더 떨어진 28만에 머물렀다. 주말 이틀간 10만 이상 관객을 기록한 영화는 한 편도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