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허스텔러가 고농축 앰플 라인 '리틀 드롭스'를 온라인 편집숍 W컨셉에서 단독 공식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출시 전부터 뷰티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허스텔러의 첫 번째 컬렉션 '리틀 드롭스'는 환경적, 일상적 요인 등으로 매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을 위한 고농축 앰플 라인이다.
진정, 수분, 항산화, 보습, 주름, 오일 컨트롤, 필링, 보습 오일, 부스팅 세럼 등 총 9종으로 구성됐으며, 피부 고민에 따라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서로 다른 앰플을 블렌딩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리틀 드롭스는 화장품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정제수 대신 각 피부 고민에 최적화된 식물성 원료 추출수를 최소 50%부터 최대 84%까지 고함량으로 담아, 식물성 원료가 지닌 효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해 제품의 안정성을 높였다.
한편, 허스텔러는 W컨셉 단독 공식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리틀 드롭스 앰플 구매 시, 사전 테스트가 가능하도록 동일 제품의 3ml 샘플이 함께 증정되며(필 쏘 베러, 아임 레디 상품만 샘플 랜덤 증정), 사용 후 피부에 맞지 않을 경우 무상 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리틀 드롭스 앰플 2종 구매 시에는 '리틀 드롭스 아임 레디 부스팅 세럼' 100ml 정품을, 3종 이상의 앰플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최고급 내추럴 원목으로 특별 제작된 리틀 드롭스 전용 우드 트레이 '셀프 블렌딩 타임 키트'를 함께 증정한다.
이 밖에도 모든 구매자에게는 허스텔러 디자인 엽서 컬렉션(6종)이 함께 제공되며, 구매 후 W컨셉 허스텔러 페이지에 리틀 드롭스 제품 후기를 등록할 경우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