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지금 '넷플릭스' 들어가면 지브리 띵작 애니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볼 수 있다

인사이트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내 진짜 이름은..."


아무것도 모르는 어린시절에도 가슴에 구멍이 뚫린 듯 아픈 이별의 먹먹함을 알려준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지브리 최고의 명작이라 불리는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손쉽게 다시 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지난 1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래드바이블은 드디어 일본 유명 판타지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이 넷플릭스에 상륙했다고 보도했다.


인사이트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최근 넷플릭스 측은 총 21개의 '스튜디오 지브리' 영화를 인수한다고 발표해 전세계 유저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 바 있다.


실제로 지난 2월에는 '이웃집 토토로'와 '마녀배달부 키키', '바다가 들린다' 등의 지브리 애니메이션이 공개됐다.


이번 3월 라인업에는 '원령공주',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고양이의 보은', '마루 밑 아리에티' 등의 작품이 이름을 올렸다.


그중에서도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은 개봉 직후 숱한 소녀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 치히로의 절대적인 지지자, '하쿠'를 다시 만날 수 있어 많은 누리꾼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인사이트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은 이사 가던 날, 수상한 터널을 지나 인간에게 금지된 신들의 세계로 오게 된 치히로가 돼지로 변해버린 부모를 구하는 과정을 담았다.


한편 넷플릭스서 4월에 풀리는 지브리 애니 라인업에는 '폼포코 너구리 대작전', '귀를 기울이면', '하울의 움직이는 성', '코쿠리코의 언덕에서', '바람이 분다', '추억의 마니' 등이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