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교통사고로 죽은 뒤 환생해 '절친' 리얼 깜놀하게 만든 '하이바이' 김태희

인사이트tvN '하이바이, 마마!'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하이바이, 마마!' 신동미가 환생한 김태희를 목격했다.


지난 1일 방송된 tvN '하이바이, 마마!'에서는 차유리(김태희 분)가 절친 고현정(신동미 분)과 정면으로 마주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고현정은 자신의 SNS에 "유리야, 강화 원망하지 마. 축하해 주자"라며 절친 차유리를 향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고현정의 SNS 게시물을 읽은 차유리는 자신도 모르는 새 '좋아요'를 누르곤 경악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하이바이, 마마!'


앞서 교통사고로 갑작스럽게 죽은 차유리가 '좋아요'를 누르자 이를 본 고현정은 당황스러움을 숨기지 못했다.


이후 환생한 차유리는 딸 서우(서우진 분)를 가까이서 보기 위해 어린이집 주방보조로 취직했다.


서우를 보기 위해 어린이집을 찾은 고현정은 환생한 차유리와 정면으로 마주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하이바이, 마마!'


차유리를 보며 경악하듯 손으로 입을 막은 고현정의 모습이 이후 전개에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해당 방송을 접한 누리꾼은 "진짜 깜짝 놀랐겠다", "김태희가 다시 살아났으면 좋겠다", "눈물 날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tvN '하이바이, 마마!'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하이바이, 마마!'


※ 관련 영상은 12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하이바이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