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출격해 인간 비타민 에너지 발산한 '이달의 소녀' 츄

인사이트MBC '쇼! 음악중심'


[인사이트] 홍지현 기자 =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멤버 츄가 MBC '쇼! 음악중심'의 스페셜 MC로 발탁됐다.


29일 오후 3시30분에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이달의 소녀의 멤버 츄가 스페셜 MC로 발탁돼 진행을 맡았다.


츄는 방송을 통해 "음악중심 스페셜 MC로서 저만의 행복한 에너지를 나눠드릴 수 있어 행복한 하루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츄는 비타민 같은 에너지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스페셜 MC로서의 맹활약을 보여줬다.


인사이트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 멤버 츄는 '츄하트'의 창시자이다. 


러블리함과 귀여움으로 이미 팬층이 두터운 멤버면서도 부드러운 가창력과 매력있는 음색으로 실력과 외모를 모두 갖췄다.


지난 5일 이달의 소녀는 '해시(#)'앨범을 통해 1년 만에 컴백을 알렸다.


미국을 포함한 56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4위, 빌보드 7개 차트 진입, 한터차트 글로벌 차트 1위 및 앨범 줄 세우기 등 세계적인 기록을 경신하며 '기록의 소녀들'이라는 수식어를 얻어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현재 미니앨범 '해시(#)'의 타이틀곡 '쏘왓(So What)'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