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어벤저스만큼이나 강력한 힘을 자랑하는 캐릭터가 있다.
바로 꼬마 명탐정 코난이다. 지난해 12월 전 세계가 어벤저스 열풍에 휩싸였을 때도 '명탐정 코난: 감청의 주먹'은 어벤져스보다 더 많은 관객수를 불러 모으며 그 저력을 보여줬다.
그만큼 탄탄한 팬덤을 자랑하며 매년 우리 곁을 찾아오는 명탐정 코난의 24번째 극장판 예고편이 공개돼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지난 27일 일본 영화 회사 '도호'의 유튜브 채널에는 '비색의 탄환'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됐다.
비색의 탄환은 세계 최대의 스포츠 제전 'WSG'가 열리는 일본 도쿄를 배경으로 한다.
WSG의 개회식에 맞춰 일본의 기술의 총집합인 최고 시속 1,000km를 자랑하는 세계 최초 '진공 초전도 리니어'의 개통을 발표하기로 되어있다.
이번 극장판에서는 각종 행사를 앞두고 유명한 대회 스폰서가 모이는 파티 회장에서 갑자기 사건이 발생하고 기업 총수들이 잇따라 납치되는 사건이 벌어져 이를 해결하는 코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코난은 물론 많은 팬을 거느린 아카이 슈이치, FBI가 등장해 숨 돌릴 틈 없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서는 기차, 비행기를 넘나드는 코난 극장판의 한층 커진 스케일을 확인 할 수 있다.
눈을 뗄 수 없는 명탐정 코난 극장판 비색의 탄환은 4월 17일 일본에서 개봉된다.
한국에는 매년 그랬던 것처럼 여름방학 시즌에 맞춰 7, 8월에 개봉할 것으로 보인다.
언제나 같은 모습으로 우리를 찾아와주는 코난의 새로운 이야기에 많은 누리꾼들이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