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8일(수)

톡톡 튀는 '청량한' 하늘색 담아 봄 기운 낭랑한 '스카이 라이트 블루' 염색

인사이트Instagram 'noah.oz_'


[인사이트] 박수은 기자 = 봄이 시작된다는 입춘이 지난 지도 한 달여, 2월도 단 이틀만을 남겨두고 3월이 성큼 다가왔다.


새롭게 시작하는 계절, 꽃피는 계절이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 당신에게 맑고 밝은 기운을 선사할 헤어 컬러를 소개한다.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 'noah.oz_'에는 카키 골드빛이 은은하게 깃들어 몽환적인 색감을 자아내는 '스카이 라이트 블루' 염색 컬러 사진이 올라왔다.


SNS상에서 염색 장인으로 소문이 자자한 대만 출신 헤어 디자이너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소개한 '스카이 라이트 블루' 컬러는 봄 하늘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밝은 하늘빛으로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인사이트Instagram 'noah.oz_'


'스카이 라이트 블루' 이름에서 느껴지듯, 따스한 봄볕에 가벼워지는 옷차림과 어우러지며 계절감을 제대로 살릴 수 있는 컬러다.


또 헤어 전체를 한 가지 컬러로만 덮은 게 아니라 중간중간 카키 골드빛 컬러 브릿지가 가미돼 있어 영롱한 색 조합을 선보인다.


특히 솔솔 부는 봄바람에 흩날리는 머릿결 사이사이로 라이트 블루와 골드 카키가 어우러지며 경쾌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다양한 웨이브 디자인과 함께 스타일링한다면 헤어 컬링이 주는 경쾌함에 '스카이 라이트 블루'가 지닌 독보적인 맑고 청량한 느낌이 더욱 극대화될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noah.oz_'


올해 벚꽃 개화 시기는 전체적으로 평년보다 빨라져 3월 말부터 꽃구경이 가능하다고 한다.


또 꽃 피는 4월이면 코로나 사태 또한 잠잠해질 거라는 조심스러운 예측도 나오고 있다.


앞으로 반짝반짝 빛날 일들만 펼쳐질 당신에게 꽃길만 걷길 바라는 마음에서 '스카이 라이트 블루' 컬러를 추천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