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박수은 기자 = 봄이 시작된다는 입춘이 지난 지도 한 달여, 2월도 단 이틀만을 남겨두고 3월이 성큼 다가왔다.
새롭게 시작하는 계절, 꽃피는 계절이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 당신에게 맑고 밝은 기운을 선사할 헤어 컬러를 소개한다.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 'noah.oz_'에는 카키 골드빛이 은은하게 깃들어 몽환적인 색감을 자아내는 '스카이 라이트 블루' 염색 컬러 사진이 올라왔다.
SNS상에서 염색 장인으로 소문이 자자한 대만 출신 헤어 디자이너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소개한 '스카이 라이트 블루' 컬러는 봄 하늘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밝은 하늘빛으로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스카이 라이트 블루' 이름에서 느껴지듯, 따스한 봄볕에 가벼워지는 옷차림과 어우러지며 계절감을 제대로 살릴 수 있는 컬러다.
또 헤어 전체를 한 가지 컬러로만 덮은 게 아니라 중간중간 카키 골드빛 컬러 브릿지가 가미돼 있어 영롱한 색 조합을 선보인다.
특히 솔솔 부는 봄바람에 흩날리는 머릿결 사이사이로 라이트 블루와 골드 카키가 어우러지며 경쾌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다양한 웨이브 디자인과 함께 스타일링한다면 헤어 컬링이 주는 경쾌함에 '스카이 라이트 블루'가 지닌 독보적인 맑고 청량한 느낌이 더욱 극대화될 것이다.
올해 벚꽃 개화 시기는 전체적으로 평년보다 빨라져 3월 말부터 꽃구경이 가능하다고 한다.
또 꽃 피는 4월이면 코로나 사태 또한 잠잠해질 거라는 조심스러운 예측도 나오고 있다.
앞으로 반짝반짝 빛날 일들만 펼쳐질 당신에게 꽃길만 걷길 바라는 마음에서 '스카이 라이트 블루' 컬러를 추천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