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레드벨벳 아이린을 닮은 역대급 비주얼로 대중에게 일찌감치 눈도장을 찍은 신예 모델 홍수주.
그녀가 이번에 메이블린 뉴욕의 새 얼굴이 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근 메이블린 뉴욕은 '슈퍼 스테이 핑크 에디션'을 출시하며 홍수주와 함께한 메이크업 룩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홍수주와 세계 No. 1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인 메이블린 뉴욕이 함께 한 4가지 다채롭고 화사한 봄 메이크업 룩이 담겼다.
홍수주는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에 포인트가 되는 사랑스러운 베리 핑크 컬러의 '슈퍼 스테이 립 잉크 155호 패스파인더'와 부드러운 샐몬 핑크 컬러 '슈퍼 스테이 립 잉크 175호 링리더' 그리고 화사한 라일락 핑크 '슈퍼 스테이 립 크레용 80호 런 더 월드'와 '은은한 더스티 핑크빛 '슈퍼 스테이 립 크레용 90호 킵 잇 펀' 컬러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차세대 봄 여신의 등장을 알렸다.
그는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인임에도 청초한 비주얼과 우아한 분위기로 SNS에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최근 SKT 모델로 발탁되면서 완벽한 비주얼로 주목받으며 많은 광고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메이블린 뉴욕과 함께 한 화보를 통해서 홍수주의 신비로우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이 또 한 번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화보 속 홍수주는 보는 순간 시선을 사로잡는 봄의 여신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평소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핑크 립 메이크업을 즐긴다는 홍수주는 흰색 셔츠와 핑크색 자켓을 선택하고 장미꽃잎이 입술에 그대로 내려앉은 듯한 화사한 라일락 핑크 립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로맨틱한 청순미를 드러냈다.
화사한 핑크 컬러 외에도 은은한 더스티 핑크 컬러의 립을 바르고 몽환적인 포즈를 취해 홍수주만의 모던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룩을 완성한 홍수주의 핑크 립은 메이블린 뉴욕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슈퍼 스테이 핑크 에디션'으로 '슈퍼 스테이 립 잉크 4종', '슈퍼 스테이 립 크레용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틴트 타입의 '슈퍼 스테이 립 잉크'는 한 번만 발라도 보이는 색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뛰어난 발색력과 묻어나지 않는 밀착력 그리고 매트한 마무리감을 자랑하는 메이블린 뉴욕의 대표적인 립 제품이다.
이번 핑크 에디션을 통해 사랑스럽고 신비로운 딥 로즈핑크 컬러의 '150호 서번트', 달달하고 사랑스러운 베리 핑크 '155호 패스파인더', 부드러운 샐몬 핑크 '175호 링리더', 차분한 파우더 핑크 '180호 레볼루셔너리' 등 총 네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크레용 타입의 '슈퍼 스테이 립 크레용 핑크 에디션'은 엘라스틱 잉크 테크놀로지의 부드러운 포뮬러로 묻어남이나 각질 부각 없이 편안하게 입술에 밀착되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핑크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컬러는 매혹적인 모브 핑크 컬러 '75호 스픽 유어 마인드', 화사한 라일락 핑크 '80호 런 더 월드', MLBB의 정석 뉴트럴 핑크 컬러 '85호 체인지 이즈 굿', 은은한 더스티 핑크 '90호 킵 잇 펀'등 총 네가지로 나만의 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준비됐다.
한편 '슈퍼 스테이 립 잉크 & 슈퍼 스테이 립 크레용 핑크 에디션'은 각각 1만 6천 원대, 1만 3천 원대로 오는 3월 9일 11번가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메이블린 뉴욕은 11번가 선론칭을 기념해 3월 9일부터 슈퍼 스테이 립 잉크 30%, 슈퍼 스테이 립 크레용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파우치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