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아이소이는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위한 앰플과 세럼을 추천한다.
먼저, '시카고'의 대표 제품인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은 귀신앰플이라는 별명처럼 피부 고민을 보다 다각적으로 케어한다.
천연유래 보습성분으로 이루어진 수분 베이스의 '복원층'과 오일베이스의 '장벽층'으로 나뉜 신개념 2층상 시카 앰플이다.
붉은기 개선, 민감피부 진정, 피부장벽 개선 관련 임상을 완료했고, 사상자, 세리신, 겨우살이가 함유된 시카고만의 민감케어 특허성분 'CICA-GO Complex'와 미백 기능 성분인 알부틴을 함유한 미백기능성 앰플로 피부 진정과 함께 거뭇한 피부톤을 환하게 가꿔준다.
메이크업 시 울퉁불퉁, 울굿불긋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올리브영 6년 연속 세럼 부문 1위의 '잡티세럼Ⅱ'를 추천한다.
아이소이 '잡티세럼Ⅱ'는 잡티개선은 물론 피부결, 피부톤, 과색소침착증 등 총 8종의 피부 임상을 완료한 제품이다.
특히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미백기능성분 알부틴의 시너지 효과가 빠른 화이트닝을 돕는다.
비타민나무열매 추출물, 바위돌꽃뿌리 추출물, 슈퍼베리 4종 성분을 함유해 잡티개선 효과를 극대화하고, 병풀, 어성초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도 포함돼 있다.
두 제품 모두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독일 더마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해 민감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