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최동수 기자 = 색조 브랜드 클리오 모델, 라이징 아이돌 ‘김우석’의 역대급 화보 컷이 공개됐다.
클리오가 선보인 이번 광고는 김우석의 강렬한 눈빛과 매력적인 립 컬러에 시선을 집중시켰다.
뉴 모델 김우석이 “예쁘게 오래가자!”라고 강조한 제품은 클리오 '매드 매트 스테인 립'이다.
매트하지만 답답함 없이 가볍게 밀착되며, 오일 보습 성분을 함유해 시간이 지난 후에도 선명한 컬러감과 속 촉촉함을 느끼게 해준다.
김우석의 5호 레드 온 레드는 얼굴 을 살려주는 선명한 오렌지 레드 컬러로 매력이 듬뿍 느껴진다.
특히 풀립으로 연출하면 치명적이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세련된 케이스 디자인이 돋보이는 ‘매드매트 스테인립’은 열 가지의 다양한 컬러 출시되어 ‘톤팡질팡’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오는 27일(목)부터 클리오 온라인몰과 전국의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 한 듯 완벽한 비주얼의 클리오 모델 ‘김우석’의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우석 새로운 모습 너무 좋다” “역시 클리오 화보 퀄리티 미쳤다” 등의 열띤 반응을 쏟아냈다.
자신감 넘치는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에 불을 지핀 김우석의 새 화보를 고화질로 함께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