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디어달리아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블루밍 에디션 시즌 2 - 시크릿 가든 컬렉션'을 선보였다.
지난해 처음 출시한 블루밍 에디션은 시대를 초월하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대리석 패턴에 핑크 달리아꽃의 화사한 컬러를 적용한 핑크 마블 패키지로 여성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하며 선풍적인 인기로 품절까지 이어졌다.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밍 에디션 시즌2 - 시크릿 가든 컬렉션’은 달리아꽃으로 가득한 비밀 정원의 신비로운 무드를 다채로운 컬러로 담아내어 더욱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한다.
봄의 기운을 담은 감각적인 컬러에 벨벳 매트, 실키 쉬머, 마블링의 모자이크 글리터 텍스쳐가 조화롭게 구성된 아이&치크 팔레트 '블루밍 에디션 시크릿 가든 팔레트', 수줍게 피어나는 꽃이 두 뺨을 화사하게 물들이는 러빙 코랄 투톤 블러셔 '블루밍 에디션 파라다이스 듀얼 팔레트 블러셔 듀오 - 멀티 : 페어 레이디'가 있다.
또한, 촉촉한 광택과 덧바를수록 화사한 컬러가 입술을 자연스럽고 생기 있게 해주는 틴티드 립스틱 '블루밍 에디션 립 파라다이스 쉬어 듀 틴티드 립스틱', 끈적임 없이 가벼운 포뮬러에 맑게 빛나는 펄감이 있는 '블루밍 에디션 파라다이스 오로라 샤인 립 트리트먼트 – 헤븐리', 미세한 펄이 함유된 반투명 포뮬러가 매력적인 '블루밍 에디션 스킨 파라다이스 소프트 포커스 샤인 컨트롤 파우더'로 구성됐다.
사랑스러우면서도 신비로운 무드의 시크릿 블룸 메이크업 룩을 완성하는 '블루밍 에디션 2 - 시크릿 가든 컬렉션'은 공식몰을 비롯한 온라인몰에서 공개되며 오는 3월 1일부터 롯데몰 수지점과 롯데월드몰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