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9일(목)

빨려 들어갈 것 같은 오묘한 카키 컬러로 여리여리한 매력 뿜어내는 '코지 브라운' 렌즈

인사이트Instagram '_153.33334'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썸남과의 데이트가 예정된 오늘, 어떻게 꾸며야 그의 마음에 들까 고민에 빠졌는가.


머리, 옷, 액세서리 등이 모두 중요하겠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필수적인 것을 꼽으라면 '눈빛'이라고 말하고 싶다.


서로의 얼굴을 볼 때 가장 먼저 접하게 되는 눈은 그 사람의 전체적인 인상과 스타일을 좌우하기 때문에 이성에게 어필하기 가장 좋은 신체 부위다.


그윽하고 깊은 눈빛으로 상대방을 바라보면 100% 당신에게 빠질 수 있을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5.18_mando'


만약 당신의 눈에 자신 없다고 느껴져도 걱정하지 말자. 끼는 순간 이미지가 확 바뀌는 '코지 브라운' 렌즈가 있으니 말이다.


코지 브라운 렌즈는 카키색과 브라운 색깔이 섞여 진짜 내 눈동자같이 자연스럽다.


이미 수많은 셀럽과 뷰티 덕후들 사이에서 비주얼 및 착용감이 좋기로 유명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기도 하다.


해당 렌즈는 눈동자와 비슷한 직경인 13.5mm 정도기 때문에 착용했을 때 과하게 튀지 않아 데일리로도 제격이다.


인사이트Instagram 'jisoobaby'


그러면서도 눈에 확 들어오는 강렬함을 지녀 한 번 쳐다보면 오묘하게 빠져들게 되는 매력까지 갖췄다.


전체적으로 따스한 인상을 심어줘 여리여리하고 순수한 느낌으로 특히 겨울, 봄 메이크업에 찰떡궁합이라는 평이다.


빨려 들어갈 것 같은 깊은 매력의 코지 브라운 렌즈는 안경점 및 렌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서 렌즈를 착용하고 눈빛을 발사해 썸남이 헤어나올 수 없게 만들어 보자.


인사이트Instagram 'yyeonju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