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신규 시스템 '클럽'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넥슨


[인사이트] 민준기 기자 = 넥슨은 모바일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리부트' 2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클럽'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다른 이용자와 모임을 만들 수 있는 '클럽' 시스템을 공개했다.


15레벨 이상이라면 누구나 개설 가능하며, 같은 '클럽'에 소속된 이용자들은 게임 내 게시판에서 글을 주고받으며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다.


매칭 시스템도 '배찌 리그', '다오 리그', '마리드 리그', '댕키의 실험실' 등 크게 네 가지 방식으로 개편했다.


각 리그별로 다양한 게임모드를 제공하며, 일정한 시간마다 입장 가능한 모드가 바뀌게 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넥슨


이번 업데이트로 '만두 먹기'처럼 캐주얼한 모드를 좋아하는 이용자는 '배찌 리그'에, 기본 규칙으로 진검승부를 펼치고 싶다면 '다오 리그'에, 서바이벌 대결을 선호한다면 '마리드 리그'에 참여하는 등 취향에 따라 대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토, 일요일에만 진행되는 주말 한정 랭킹전을 도입했다. 주말마다 펼쳐지는 경쟁에 참여해 상위 등수에 도달할 경우 특별한 보상 아이템을 매주 지급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은 올 겨울 '리부트' 프로젝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콘텐츠 개편과 밸런스 조정, 신규 업데이트를 단계별로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