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9일(목)

댕댕미 넘치는 꼬불꼬불한 앞머리로 입학식 때 하면 과 공식 '귀요미' 등극하는 '퍼피뱅'

인사이트Instagram 'u_ra.boutique'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이제 대학교 입학 시즌도 한 달여 앞으로 다가왔다.


이번에 대학에 입학하는 새내기인 당신은 긴장 반, 설렘 반으로 입학식을 기다리고 있을 테다.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가방은 뭘 매야 할지 아무리 옷장을 뒤져봐도 그럴듯한 옷이 없어 고민인 당신.


그렇다면 옷이 아닌 머리로 새내기의 상큼한 포인트를 살려보는 것도 방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iam.zzung'


꼬불꼬불 강아지 푸들의 털처럼 사랑스러운 앞머리 스타일 '퍼피뱅'을 소개한다.


퍼피뱅은 강아지의 곱슬한 털을 연상케 하는 머리로 가닥 가닥을 얇게 펌 해주는 것이 포인트다.


인형처럼 사랑스럽고 깜찍한 매력이 한 번에 살아나는 것은 물론 새내기만의 상큼한 귀여움도 절로 피어난다.


말괄량이 삐삐처럼 개구쟁이 같은 이미지도 있어 입학식 때 하고 가면 바로 인싸 귀요미 후배로 등극할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hey_miss_true'


또한 시선을 끄는 독특한 퍼피뱅 스타일은 누구나 한 번에 기억할 만큼 강렬한 첫인상을 남길 수 있어 입학식 때 하면 제격이다.


퍼피뱅만의 사랑스러운 댕댕미 넘치는 모습은 누구와도 금방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다가오는 입학식, 새내기만의 발랄한 매력을 살려주는 퍼피뱅으로 과공식 '귀요미'로 등극해보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hanjjeee'


인사이트Instagram 'eunbin._.n'


인사이트Instagram 'kakyung91'


인사이트Instagram 'rosehip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