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박수은 기자 = 알 만한 뷰티 덕후들은 다 안다는 색조 화장품의 명가 '컬러팝(colourpop)'.
2014년 로스앤젤레스(LA)에서 혜성처럼 등장한 '컬러팝'은 한국에서는 좀처럼 찾아보기 힘든 독특하고 통통 튀는 컬러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끝이 어디까지인지를 궁금하게 하는 색조력으로 전 세계 덕후들을 양산한 컬러팝이 진달래 꽃 한송이를 품은 색감의 핑크립으로 다시 한번 코덕들의 가슴에 불을 지폈다.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 'sala.cosmetics'을 비롯한 다양한 뷰티 계정에는 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색감의 '컬러팝 틴트' 발색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치명적인 색감으로 전 세계 립 덕후들의 심장을 뛰게 한 제품은 바로 '컬러팝 디즈니 컬렉션 리퀴드 립(Colorpop Lux Liquid Lip) 틴트'이다.
재작년 출시한 '디즈니 디자이너 컬렉션'은 디즈니 프린세스를 모티브로 콜라보레이션 한 제품으로 그중에서도 톤 다운된 핑크 컬러를 표현한 '원더보이(wonderboy)'가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붉은 빛이 스며든 분홍 진달래 꽃잎이 연상되는 원더보이 컬러는 어떤 피부톤에도 찰떡 케미를 보여주는 색감이다.
리퀴드 틴트이지만 실키한 마무리감으로 보송보송하면서도 매끈한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워낙에 착한 가격에 치명적인 색감으로 가성비 갑이라는 평가가 자자한 '컬러팝' 제품은 아직 한국에는 입점하지 않아 많은 뷰티 제품 덕후들의 아쉬운 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그럼에도 포기할 수 없는 코덕들은 직구로 제품을 '겟' 하고 있으니 해외 사이트에서 가격과 관세 및 부가세 등을 잘 비교해서 똑똑하고 예쁜 구매를 하기를 바란다.
더불어 미국에서도 '얼타뷰티'에만 입점해 있으니 참고하자.
진달래꽃 한 송이 머금은 듯한 컬러팝 립제품으로 완연한 봄기운을 미리 느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