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 좋아하는 남성에게 고백과 함께 선물을 건네는 밸런타인데이를 사흘여 앞두고 선물을 고르는 손길이 분주해지고 있다.
그라펜은 여러 후보군의 선물을 고심하고 있을 여성들을 위해 특별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향수를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20-30세대에 유독 인기가 있는 그라펜답게 이 이벤트는 벌써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라펜 향수는 아쿠아보, 오베이션, 딜라이트, 칼론, 세레인 총 5가지로 저마다 개성이 180도 달라 계절, 패션, 약속 등에 맞춰 어울리는 향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단순 섬유 유연제 향처럼 흔하지 않아, 개성이 강하고 누군가에게 오래 기억되고 싶어 하는 젊은 세대에 잘 어울리는 향수라는 반응이 나온다.
그라펜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이 5종의 향수를 최대 46% 할인해 세트 판매하고 있다.
'롤온 5종 세트'는 홈페이지에서, '롤온 4종 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살 수 있다.
또 직접 올리브영 매장에 방문하면 향수를 시향할 수 있고, 'FOR HIM 세트'와 단품 모두 특가로 살 수 있어 일석이조다.
FOR HIM 세트는 여성이 좋아하는 향 '아쿠아보'와 남성이 좋아하는 향 '오베이션', 그리고 '발색 립밤'으로 구성돼 있다.
11만 1천원에 출시됐지만 밸런타인데이 기념으로 홈페이지에서는 37% 할인된 7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하면 46% 할인된 6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롤온 5종 세트는 세련되고 휴대가 편리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이 덕에 휴대하여 상황에 알맞게 향 5종을 선택해 쓸 수 있으며 하루에 두 번만 써도 24시간 향이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다.
또 선물하고자 하는 사람의 취향을 잘 모를 때 선물하기 안성맞춤이다.
출시가는 7만 5천원이지만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13% 할인된 6만 5천원에 판매하고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하면 27%를 할인한 5만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그라펜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가성비를 높인 ‘롤온 4종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앞선 '롤온 5종 세트'에서 세레인을 뺀 아쿠아보, 오베이션, 딜라이트, 칼론을 포함하고 있다. 가격은 6만원에서 33% 할인된 3만 9천9백원에 판매되고 있다.
아쿠아보는 상큼하고 알싸한 시트러스 향으로 시작해, 부드럽고 포근한 우디, 머스크 향을 남기며 오베이션은 산뜻한 과일향과 은은한 백합향이 어울려 깊고 매혹적인 향을 갖고 있다.
딜라이트는 톡 쏘는 싱그러운 탑노트가 특징이다. 첫 느낌은 강렬하지만 머스크로 덮혀 포근한 비누향으로 변화한다. 첫인상을 확실히 남기고 싶은 남성에게 어울리는 매력적인 향이다.
칼론은 꽃 향을 탑노트로 해 자연에서 맡을 수 있는 맑은 꽃 향기를 담고 있다. 코끝에 뭉치듯 달콤하게 남는 잔향이 상대방에게 부드러운 이미지를 선사한다.
세레인의 첫인상은 시원한 바닷바람 그 자체다. 그라나 갈수록 상큼한 향이 은은히 퍼져 중성적이며 따뜻하고 포근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바람향을 풍긴다.
밸런타인데이는 빠르게 다가오는데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요즘 남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그라펜 향수를 선물해보는 게 어떨까? 대표 '그루밍족' 빈지노가 모델을 맡은 그라펜은 남자친구에게 새로운 매력을 안겨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