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MLB COSMETICS이 프리미엄 퍼퓸 바디 스타일링 제품 'MLB GROO 바디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MLB 코스메틱이 선보이는 MLB GROO 신제품인 퍼퓸 바디라인은 '프리미엄 퍼퓸 바디 스타일링' 콘셉트로 향수를 뿌린 듯 온몸에 퍼지는 풍부한 발향과 민감 피부의 진정과 보습을 한 번에 담아낸 '프리미엄 멀티 바디 케어' 제품이다.
남자의 생활 습관에서 오는 바디의 건조함과 피지케어 등 스킨케어 기능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며, 페이스 겸용 '바디워시', '바디로션', '바디 스프레이' 3종으로 출시됐다.
엠엘비코스메틱의 그루 퍼퓸 바디 스타일링 3종 모두에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막을 강화하는 보습 특허 성분인 'Smooth Moistures Complex' 처방으로 탄탄하고 힘 있는 바디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건강을 위해 유해성분 9종 무첨가 (파라벤 6종, 페녹시 에탄올, 벤조페논3, 벤조페논8)의 클린 처방을 통해 피부의 건강한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 해주는 순한 제품으로 개발됐다.
공식몰에서는 프리미엄 바디 라인 출시를 기념해 금일(10일)부터 오는 19일까지 단, 9일간에 한해 특별한 발렌타인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향기 발렌타인' 할인 기획전을 진행하며, 신제품 기획전 구매 시 브랜드 파우치 증정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