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너 얼굴에 티 나!"···아들 연우에게 여자 꼬시는 '비법' 전수하는 '도책바가지' 도경완

인사이트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슈퍼맨이 돌아왔다' 연우가 아빠 도경완에게 여심을 사로잡는 비법을 전수 받았다.


최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오는 9일 방송 예정인 316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장윤정 남편 도경완과 그의 자녀들이 찜질방을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도경완은 아들 연우에게 여심을 사로잡는 특급 비법을 전수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경완은 아들 연우에게 "방학 중에 제일 보고 싶은 친구가 누구야?"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러자 연우는 마치 기다렸다는 듯 "레이나"라고 대답했다.


앞서 할아버지에게 친구 레이나를 향한 관심을 드러냈던 연우는 도경완 앞에서도 레이나가 자신을 제일 사랑한다며 좋아하는 마음을 표출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들은 도경완은 레이나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한다며 자신만의 팁을 전수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그는 "너 얼굴에 너무 티나"라고 말한 뒤 상대방이 되물으면 "뷰티! 프리티!"라고 답할 것을 전했다.


이에 연우는 아빠 도경완의 표정과 말투를 고스란히 따라 하며 레이나의 마음을 훔칠 준비를 해 웃음보를 터트렸다.


도경완이 전한 특급 비법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사랑꾼 도경완 클래스", "경청하는 연우도 귀엽다", "능글맞은 도경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아빠에게 여심을 훔칠 수 있는 방법을 터득한 귀여운 연우의 모습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도경완, 장윤정 부부의 가족이 출연 중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인사이트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 관련 영상은 33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슈퍼맨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