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음란마귀 낀 연인들을 위한 ‘19금’ 테마공원 5곳

via 제주 러브랜드 홈페이지

거침없는 솔직함이 묻어있는 성(性)을 컨셉으로 내건 '19금 테마공원'이 등장해 연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일탈(?)을 꿈꾸는 연인이라면 누구나 눈치 없이 즐길 수 있어 데이트 필수 코스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응큼한 연인들의 사랑샘을 솟게하는 이색 19금 테마공원 5곳을 지금부터 소개한다.

1. 홍대 러브 뮤지엄

via lek1126 / Instagram

젊음의 거리 홍대에 사랑과 성(性)을 주제로 꾸며진 19금 전시관이 등장했다!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러브 뮤지엄은 단순 전시가 아닌 체험형으로 구성돼 있어 연인들뿐만 아니라 일반 관객들에게도 인기 있는 곳이다.

다소 민망할 수도 있지만, 연인과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기에 좋은 데이트 명소다.

입장료 8,000원.

2. 제주 러브랜드

via 제주 러브랜드 홈페이지

입구에서부터 19세 미만 청소년의 출입을 막는 곳이 있으니 바로 제주 러브랜드다.

성(性)에 대해 발칙하면서도 응큼함이 녹아있는 러브랜드에는 상상 그 이상의 작품들이 연인들을 맞이한다.

특정 부위를 형상화한 '거시기빵'은 꼭 한번 먹어봐야 하는 특산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입장료 9,000원.

3. 경주 러브캐슬

via 경주 러브캐슬 홈페이지

천년의 신라 역사가 살아 숨쉬는 경주에 드디어 사랑과 성(性)을 테마로 한 발칙한 박물관 러브캐슬이 등장했다!

러브캐슬에는 전시관과 산책길 곳곳에 성을 상징화한 응큼한 조각상들을 놓아 연인들의 눈길을 끌어 모으고 있다.

특히 주변 자연경치와 어우러진 산책길은 연인과 함께 걷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코스다.

입장료 13,000원.

4. 제주 건강과 성박물관

via minsuaaaa / Instagram

성(性)을 테마로 한 국내 최대 성 박물관으로 성 문화에 대한 역사적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다.

다양한 컨셉으로 전시되어 있는 박물관과 산책로 곳곳에 세워져 있는 늠름한 크기의 조각상들이 연인들을 맞아준다.

제주도 맑은 공기를 마시며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산책로를 걸으며 여유로움이 주는 행복을 만끽할 수 있다. 

입장료 12,000원.

5. 삼척 해신당 공원

via tiia_alina / Instagram

삼척의 대표 명소로 자리 잡은 해신당 공원은 남근을 테마로 꾸며진 이색 공원으로 유명하다.

거리 곳곳에 다소 보기 민망한 작품들이 즐비하게 놓여있어 얼굴이 붉어지게 한다.

바다를 끼고 있는 해신당 공원은 더위를 식히고자 하는 연인들에게 산책하기 좋은 데이트 장소다. 

입장료 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