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최동수 기자 = 류준열, 이광수, 우도환 등은 연예계 대표적 '무쌍' 스타다.
과거 연예계는 부리부리한 큰 눈에 진한 쌍꺼풀을 가진 스타들이 미남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었지만 요즘에는 그렇지 않다.
오히려 쌍꺼풀이 없지만 다양한 매력을 가진 눈을 보유한 스타들이 사랑받는 추세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일반인들도 무쌍을 가진 남자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무쌍 남자를 만나는 여자들은 한목소리로 무쌍 남친에게 다양한 매력이 있다고 말한다.
무쌍을 가진 남자와 연애하면 느낄 수 있는 매력 7가지를 모아봤다.
1. 작지만 깊은 눈매와 눈동자에서 느껴지는 남성미
쌍꺼풀이 없는 무쌍 눈은 눈이 크지는 않지만 확 빠져버릴 것 같은 깊은 눈빛을 가질 수 있다.
매력적인 무쌍 눈을 보고 있으면 눈동자가 더 크게 보이는 것 같은 착각을 줘 매력을 더욱 느낄 수 있다.
2. '쎈캐'처럼 보이다가 웃으면 '멍뭉미' 넘치는 반전 매력
쌍꺼풀이 없으니 또렷하지는 않지만 무쌍에서 가끔 나오는 흐리멍덩한 눈빛은 반전 매력을 준다.
많은 매력이 있지만 이러한 댕청미는 무쌍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다.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이런 의외의 모습은 많은 여성을 홀리기에 충분하다.
3. 진하지 않아 부담 없이 잘생긴 이목구비
과거 미남의 트렌드는 또렷한 이목구비였지만 지금은 예전과 전혀 다르다.
요즘 여성들은 류준열처럼 가늘고 긴 눈을 선호하며 쌍꺼풀이 있는 것 역시 부담스럽다는 사람도 많다.
심지어 얼굴의 다른 부위가 별로여도 눈만 보면 잘생김이 느껴진다.
4. 길고 가는 눈매에서 오는 섹시한 분위기
가늘고 긴 눈은 섹시함을 기본적으로 탑재하고 있다.
무쌍남과 눈을 마주치면 섹시함에 헤엄을 치는 나를 발견하게 된다.
쌍꺼풀 없는 눈은 섹시함을 극대화해주기 때문에 무쌍이 요즘 트렌드가 된 게 아닐까 싶다.
5. 밋밋한 매력(?)에서 오는 댕댕미
큰 눈이 매력적인 강아지도 있지만 눈꼬리가 내려가고 쌍꺼풀이 없는 무쌍 눈은 순한 눈매를 자랑한다.
나쁜 남자가 대세인 시대는 이미 지났다. 순한 눈매로 착한 매력을 폭발시키는 댕댕미는 어느새 이 남자가 너무 귀여워 졸졸 따라다니는 나를 발견할 수 있다.
6. 사랑스러운 눈웃음
무쌍 남성의 가장 큰 무기는 바로 '눈웃음'이다.
세상 싫다가도 무쌍 남자친구의 눈웃음을 보고 있으면 화가 사르르 풀린다.
특히 사진 속 공유처럼 해맑게 웃는 남친에게 화를 낼 수도 없다.
7. 그윽한 분위기
가늘고 긴 눈으로 그윽하게 쳐다보는 나의 남자친구를 보고 있으면 이 남자를 만날 이유를 100가지나 댈 수 있다.
눈이 큰 남성에게 느낄 수 없는 매력을 무쌍 남성에게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지금 남자친구가 없다면 바로 주변의 무쌍 남성을 찾아보자. 그 남성이 뭔가 색다르게 보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