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9일(목)

맥, 구구단 '미나'와 함께한 '맥 라이트풀 C' 영상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맥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맥(M∙A∙C)이 맥 라이트풀 C '스포트라이트 레디' 캠페인의 새로운 모델로 구구단 '미나'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맥은 자사가 지닌 메이크업 전문성과 다양성은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컬러를 보여주고 있는 미나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며 미나를 맥 라이트풀 C '스포트라이트 레디' 캠페인의 아시아퍼시픽 모델로 선정했다.


아이돌 대표 과즙상 미나는 이미 데뷔 때부터 환하고 탄탄한 피부로 널리 알려진 아이돌이다. 데뷔 때부터 밝고 사랑스러운 미소로 남녀노소 할 것 없는 '원 픽'으로 주목받으며, 현재는 가수뿐 아니라 배우,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맥


미나가 참여한 '스포트라이트 레디' 영상은 지난 1일 맥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공개됐으며,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미나는 밝고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맥 라이트풀 C의 베스트셀러 3종과 국내에서 '로즈베일 프라이머'로 유명한 라이트풀 C 틴티드 프라이머, 새로운 로지 컬러로 출시되는 맥 라이트풀 C 쿠션 그리고 맥 라이트풀 C 파운데이션을 소개한다.


아시아 여성의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연출해 주는 로지 빛을 담은 '엑스트라 라이트 로즈', '라이트 플러스 로즈', 맥 라이트풀 C 쿠션의 두 가지 신규 컬러는 맥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