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마블 대표 '짠내 커플' 완다♥비전 얘기 그린 새 드라마 예고편이 공개됐다

인사이트Twitter 'Marvel Studios'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마블 공식 '짠내 커플' 완다와 비전의 이야기를 드라마 형식으로 풀어낸 '완다비전'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3일 오전(한국 시각) 마블 스튜디오 트위터에는 'The Universe is expanding. Marvel Studios’ The Falcon and The Winter Soldier, WandaVision and Loki are coming soon to'라는 글과 함께 '완다비전'의 예고편이 게재됐다. 

 

이는 '우주가 확장되고 있습니다. 마블 스튜디오의 팔콘과 윈터솔져, 완다비전 및 로키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라는 뜻으로 올해 공개될 드라마 '완다비전'의 기대감을 높였다. 

 

예고편 속에는 여러 의상을 입고 역동적인 연기를 하고 있는 배우들의 비주얼 컷이 담겨있다. 

 

특히 완다와 비전은 서로를 향한 애틋한 눈 맞춤을 하는 가하면 서로 끌어안은 채 블루스를 추고 있는 모습을 보여 영화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Marvel Studios'


'완다비전'은 마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슬픈 로맨스를 보여준 완다와 비전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올해 중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 작품은 애초에 2021년 공개될 예정이었지만 디즈니 플러스가 새해를 맞아 '완다비전'이 올해 중 공개된다고 전해 이목을 끌었다. 

 

2021년 봄에서 2020년으로 공개 일정이 바뀐 '완다비전' MCU TV 시리즈는 완다 막시모프가 스칼렛 위치라고 불리게 되는 결정적 사건을 보여주게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가슴 아픈 이별 끝에 다시 재회하게 된 완다와 비전이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마블 팬들의 기대를 한껏 받고 있는 '완다비전'은 올해 중 공개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Marvel Stud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