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9일(목)

색감 너무 예뻐 '오렌지 레드' 덕후들 심장 터지게 한 '슈에무라' 신상 컬렉션

인사이트Instagram 'tido.store'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색깔 잘 뽑기로 소문난 슈에무라가 2020년 새해부터 내놓은 레드 컬렉션이 코스메틱 덕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 'tido.store'에는 슈에무라에서 내놓은 한정판 신상 '플레이밍 레드 컬렉션' 발색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슈에무라 브랜드의 헤리티지가 담긴 이번 '플레이밍 레드 컬렉션'은 은은하게 반짝이는 광택 글리터부터 촉촉함과 매트함을 아우르는 여러 제형들로 출시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히 기존의 블랙 패키지에서 벗어나 정열적인 레드 컬렉션으로 이미지 변신을 꿰하며 '레드 립' 덕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Instagram 'tido.store'


슈에무라의 플레이밍 레드 컬렉션은 지난 1월 기존의 베스트 컬러와 새로운 컬로 7가지를 더해 출시됐다.


현재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컬러는 전형적인 오렌지 컬러에 쨍한 레드가 가미돼 극강의 색감을 자랑하는 OR 570 '강남 오렌지'다.


일명 '마그마 오렌지'라는 애칭을 가진 이 컬러는 오렌지 립을 사랑하는 이들의 최애템으로 꼽히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tido.store'


3가지 제형 모두 입술 위에 발리는 촉촉함과 광택 덕분에 겨울에 사용하기 딱 좋다는 호평을 받고 있으니 건조한 날씨에 계속 일어나는 각질이 고민인 이들에겡 딱 좋다.


'플레이밍 레드 컬렉션'은 2020년 SS 첫 신상인데다 '한정판'으로 출시됐으니 원하는 제형과 컬러를 '겟' 하고 싶다면 발 빠르게 움직이길 바란다.


오렌지 컬러 외에도 클래식한 레드를 좋아하는 코덕들이라면 'M RD 163' 컬러를 추천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tido.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