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2일(목)

평생 추억할 수 있게 '장꾸 남친' 같은 모습으로 팬과 사진 찍어준 '쏘스윗' 현빈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다정한 포즈로 팬과 사진을 찍은 현빈의 사진이 공개돼 많은 이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상에서는 현빈과 팬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현빈은 한 여성 팬과 앞에 카메라 앞에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술에 취한 듯 얼굴이 붉은 현빈은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보는 이의 마음을 훔쳤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그는 미간을 찌푸리고 옆에 앉은 팬을 노려보는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조각 같은 외모로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을 선보인 현빈은 눈길을 뗄 수 없게 했다.


특히 질투라도 하는 듯 귀여운 눈빛으로 팬을 응시한 현빈은 보는 이에게 한가득 설렘을 안겼다.


인사이트VAST엔터테인먼트


가르마를 타고 깔끔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한 현빈은 완벽한 '남신'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뗄 수 없게 했다.


완벽, 그 자체인 외모와 반전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한 현빈에 누리꾼은 "너란 남자 참 설렌다", "눈빛 뭔데", "나라면 기절했다" 등의 열띤 반응을 내비쳤다.


한편 독보적인 비주얼과 매력을 선보인 현빈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되는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