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일렉트로닉 아츠(EA)의 게임 '심즈' 시리즈가 대규모 할인에 들어간다.
2일 세계적인 게임 회사 EA가 운영하는 게임 플랫폼 오리진에 따르면 인기 게임 '심즈' 시리즈가 출시 20주년을 맞이해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심즈는 맥시스가 개발하고 EA가 배급하는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시리즈로 전 세계적으로 2억 본 이상 판매고를 올린 인기 게임이다.
EA는 오리진을 통해 여러 차례 심즈를 대폭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 바 있다.
할인된 가격을 보면 기존 3만 8,500원에 판매되던 '심즈4' 스탠다드 에디션은 75% 할인돼 9,625원에 판매된다.
4만 6,200원에 판매되던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도 같은 수준으로 할인돼 1만 1,550원에 구매 가능하다.
확장팩 '캠퍼스 라이프', '아일랜드 라이프', '스타 탄생' 등이 포함된 패키지는 50% 할인된 2만 2,500원에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6일 오전 10시(태평양 표준시 기준)에 종료된다. 오직 오리진 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할인 금액은 구매 시 총 주문에서 차감된다.
단 다른 홍보용 행사 또는 할인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다른 서비스로의 대체, 교환, 판매가 불가능하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게 된 갓겜 심즈.
그동안 심즈를 플레이할 기회를 엿보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