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 바쁜 일상을 사는 요즘, 중장년층은 물론 2030대 역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보다 나은 영양과 건강을 챙기려고 하는 의식이 높아지고 있다.
업계에서는 이런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기초 영양을 채워줄 수 있는 멀티비타민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지속하고 있다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그 대표 주자이다. 호주의 82년 전통을 가진 브랜드 세노비스는 빠르게 변해가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최신의 영양을 담고자 지속적으로 영양과 제품을 업그레이드를 해왔다.
특히, 세노비스의 대표 상품인 트리플러스는 2010년 한국 시장에 출시한 이후 4번의 업그레이드를 하였는데,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트리플러스 맨&우먼'은 남성과 여성의 하루 영양 섭취 권장량을 고려해 성분과 함량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트리플러스 맨 &우먼'은 체내 흡수율이 높은 프리미엄 rTG 오메가-3가 함유된 프리미엄 멀티비타민미네랄이다.
탄수화물, 나트륨, 고지방 섭취가 많은 한국인에게 별도의 섭취가 필요한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와 함께 바쁜 현대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13가지 비타민군과 6가지 핵심 미네랄까지, 남성과 여성 각각의 필수 영양 성분에 맞춰 하루 두 캡슐로 최신의 영양을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트리플러스의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는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30cm 이하의 노르웨이산 소형 어류만 사용했다.
특히, 체내 흡수율이 좋은 rTG 오메가-3를 사용해 더욱 프리미엄하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세노비스만의 기술로 오메가-3 특유의 비린 냄새를 줄인 것도 특징이다.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13가지 비타민과 6가지 미네랄이 담긴 남성을 위한 '트리플러스 맨'은 에너지 대사 촉진에 핵심적인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의 함량을 강화한 반면, 여성을 위한 '트리플러스 우먼'은 항산화와 혈액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C, 가임기 여성에게 높은 함량이 요구되는 철분과 엽산을 강화했다.
또한, 트리플러스 맨·우먼 모두 에너지 생성을 위한 비오틴과 비타민 K를 새롭게 추가해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필수 영양을 꽉 담았다. 뿐만 아니라, 말랑한 연질 캡슐로 되어있어 목넘김이 부드럽게 섭취가 가능하다.
세노비스는 2020년 새해 건강 다짐을 응원하고자, 1월 한 달 동안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트리플러스 맨&우먼' 구입시 최대 30% 가격 할인, 공식몰 신규가입시 추가 10% 할인, 100% 당첨되는 다양한 랜덤 쿠폰 제공, 추가 샘플 및 사은품을 증정 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2020년 새해 건강 다짐을 위해 '마이너스 습관은 버리고, 트리플러스로 영양은 플러스' 하고자 하는 이들은 눈여겨 봐도 좋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의 '가정 내 건강기능식품 구매 및 소비 패턴 분석' 조사에 따르면 한국 10가구 중 7가구는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현대인의 건강과 영양에 대한 관심이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원료별로는 종합 비타민(20.9%)과 오메가-3(14.4%)가 상위권으로 높은 구매 경험률을 나타냈다.
새해, 더 건강한 한 해를 위해 준비하는 영양 다짐, 부족하기 쉬운 13가지 비타민군과 6가지 핵심 미네랄은 물론 오메가-3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최신의 영양으로 준비하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