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대세 아이돌 SF9 로운과 함께한 2월호 커버 및 화보 컷을 공개했다.
로운이 속한 그룹 SF9은 정규 1집 'Good Guy'로 컴백해 연일 음악차트 1위를 석권하며 활발히 음악적 역량을 펼치고 있다.
음악 활동 이외에도 로운은 지난 10월 MBC에서 방영한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주연인 '하루' 역을 맡아 호소력 짙은 연기를 선보였다.
연기력이 뛰어나다는 찬사를 받은 로운은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데 성공했다.
이번 '데이즈드' 커버 스토리는 2020년 경자년이 돼 진행된 첫 촬영으로, 쥐띠인 로운과 함께 해 더욱 의미가 깊다.
여기에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문난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함께 해 로운의 패션 스타일을 한층 완성도 있게 만들어줬다.
화보 촬영장에서 만난 로운은 첫 단독 화보인 만큼 현장 분위기를 주도해나가면서 밝고 활기찬 모습을 내비쳤다.
로운은 "오늘 신은 슈콤마보니 운동화는 무척 편해요"라면서 "심플하면서도 컬러풀한 디테일에, 착화감이 뛰어나 매일 신어도 좋을 듯해요"라고 말했다.
그는 슈콤마보니에 매우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특성과 매력을 제대로 알고 있었다.
로운과 슈콤마보니가 함께한 화보 컷과 영상은 '데이즈드' 2월호가 발행되는 1월 22일, 전국 오프라인 서점과 데이즈드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곧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