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계속 빵빵 터져 배아팠다"···무려 '5일째' 1위 지키고 있는 미친 코미디 영화 '해치지 않아'

인사이트영화 '해치지 않아'


[인사이트] 권태훈 기자 = 코미디 영화 '해치지 않아'가 5일 연속 박스오피스 자리를 지켰다.


20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해치지 않아'는 전날 22만 1,233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했다.


이로써 '해치지 않아'는 개봉 5일 만에 누적 관객 수 81만 2,821명을 기록했다.


'해치지 않아'는 새롭게 동물원 원장이 된 생계형 변호사 태수(안재홍 분)가 손님은커녕 동물조차 없는 동물원을 살리기 위해 동물로 위장 근무하자는 제안을 낸 후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인사이트영화 '해치지 않아'


박스오피스 2위와 3위는 각각 영화 '나쁜 녀석들: 포에버'와 '닥터 두리틀'이 이름을 올렸다.


'해치지 않아'가 개봉과 동시에 멈출 줄 모르는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이번 주말에 쉽게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해치지 않아'는 '동산파크'의 직원들이 동물로 위장해 동물원에서 근무하는 신선한 설정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1월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해치지 않아'가 앞으로 어떤 흥행 역사를 세울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해치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