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민족 대명절 설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일 년에 딱 한 번뿐인 이날은 추석을 제외하면 한복을 입을 수 있는 유일한 날이다.
우리나라만의 멋이 담긴 한복은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멋을 자랑한다.
때문에 한복은 우리 스타들이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내기 위해 입으며,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과시하기도 한다.
고운 한복 자태를 입고 눈부신 여신 미모를 뽐낸 스타를 한데 모아봤다.
1. 아이유
달콤한 목소리로 팬들의 마음을 훔치는 가수 아이유도 한복을 입고 새로운 아름다움을 과시한 바 있다.
아이유는 최근 자신의 한복을 입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흰색 저고리에 빨간색 치마를 입고 세상 깜찍한 미소를 지어 보여 설렘을 전했다.
2. '트와이스' 다현
상큼한 매력을 자랑하는 트와이스 다현은 과거 뮤직비디오에서 한복을 입고 등장했다.
다현은 'CHEER UP' 뮤직비디오에서 하얀색과 빨간색이 조화를 이룬 한복을 걸쳤다.
단아하면서도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는 다현의 모습은 당시 많은 남성 팬의 가슴에 불을 지폈다.
3. '레드벨벳' 슬기
상큼하면서도 걸크러시 면모를 뽐내는 레드벨벳 슬기도 한복을 걸쳤다.
과거 한 화보 촬영장에서 슬기는 주황빛이 맴도는 한복을 입고 여신 분위기를 발산했다.
아름다운 미모에 한복을 걸친 슬기의 비주얼은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눈부신 자태로 팬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4. 청하
독보적인 매력을 갖춘 청하 또한 최근 한복을 입은 자태로 남심을 녹였다.
2020년 새해 첫날 청하는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화려한 자태를 뽐냈다.
고운 빛깔을 자랑하는 흰 한복을 입은 청하는 공주님 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5. '아이즈원' 장원영
재결합돼 팬들의 마음에 설렘을 안긴 아이즈원의 장원영 또한 한복을 입고 우월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과거 한 온라인쇼핑 사이트와 진행한 화보에서 한복을 입은 장원영은 역대급 자태를 뽐냈다.
여신, 그 자체인 모습을 선보인 장원영은 조선 시대 양반집 자식 같은 분위기로 남심을 저격했다.
6. 수지
현존 비주얼 원톱으로 거론되는 수지 역시 남다른 한복 자태를 자랑한다.
과거 매거진 퍼스트룩과 화보를 진행한 수지는 팬들의 심장을 불태우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긴 머리를 곱게 넘긴 수지는 만화 속에서 난 볼 법한 완벽한 미모로 한복의 아름다움을 배가 시켜 많은 이의 가슴에 진한 설렘을 안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