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9일(목)

쨍한 코랄빛 '오렌지 컬러'로 립 덕후들 취향 제대로 저격한 지방시 립스틱

인사이트Instagram 'linhlipstick'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2020년 새해를 맞아 각종 브랜드에서 따끈따끈한 신상을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오렌지 립' 덕후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제품이 나왔다.


지난 16일 인스타그램 계정 'linhlipstick'에는 지방시뷰티에서 출시한 고급지면서도 아름다운 신상 립스틱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제품은 지방시뷰티의 '르 루즈(LE ROUGE)' 립스틱으로, 컬러는 N316 오렌지 압솔뤼(ORANGE ABSOLU)이다.


앞서 르 루즈 립스틱은 지난해 이미 선보인 바 있지만 2020년을 맞아 패키지 디자인을 훨씬 더 화려하게 리뉴얼해 출시했다.


인사이트Instagram 'linhlipstick'


당시 오렌지 압솔뤼는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이 선택한 색상으로 유명세를 탔다.


해당 컬러는 상큼한 오렌지가 생각나는 쨍한 컬러로 봄 웜톤에 찰떡이라는 평을 받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오렌지 압솔뤼는 쨍한 오렌지 컬러에 오묘한 코랄빛을 띠고 있어 오렌지 립 덕후들은 물론 코랄을 사랑하는 여성들에게도 인기 만점이다.


무엇보다 르 루즈 립스틱은 편안한 벨벳 텍스처로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발림성 덕분에 각질 부각이 전혀 없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linhlipst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