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슈퍼맨이 돌아왔다' 벤틀리가 또다시 귀여운 면모를 뽐내며 시청자를 웃음 짓게 했다.
지난 16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방송을 앞둔 313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대세 캐릭터 펭수와 만난 샘 해밍턴과 그의 아들 윌리엄, 벤틀리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펭수와 함께 눈썰매장을 방문한 윌리엄과 벤틀리는 눈길을 훔치는 귀여움을 과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역시 윌리엄과 벤틀리는 아기 냄새를 폴폴 풍기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중에서도 벤틀리는 남다른 식성 탓에 펭수에게 말을 놓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일으켰다.
벤틀리가 핫바를 먹고 싶다고 하자 펭수는 윌리엄과 함께 매점으로 향했다.
그들의 모습을 확인한 벤틀리는 핫바가 너무나 먹고 싶은 나머지 "펭수! 펭수! 야 펭수!"라고 반말 섞인 외침을 내뱉었다.
벤틀리의 말에 샘 해밍턴은 당황했는지 "왜 반말이야, 자꾸"라며 다그쳤지만, 그의 배고픔을 억누르진 못했다.
자리에서 벌떡 일어난 벤틀리는 핫바를 사러 간 펭수에게 돌진했다.
그러나 "계산해야 됩니다"라며 돈을 줄 것을 펭수가 요구하자, 벤틀리는 먹고는 싶지만 돈은 없다는 표정으로 뒷걸음질 쳐 보는 이의 웃음보를 터트렸다.
핫바를 먹고 싶은 마음에 펭수를 애타게 부른 벤틀리를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벤틀리와 윌리엄 그리고 샘 해밍턴이 등장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시청할 수 있다.
※ 관련 영상은 36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