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앞서 PBE(테스트) 서버를 통해 업데이트를 예고했던 리그오브레전드(롤) 최고의 인기 모드, '우르프 모드'가 드디어 돌아왔다.
지난 15일 라이엇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작위 U.R.F' 모드의 패치 적용 소식을 공지했다.
공지에 따르면 유저들은 오늘(16일)부터 오는 2월 19일까지 무려 한 달간 우르프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우르프 모드는 과거 만우절을 기념해 출시된 모드다. 우르프 모드는 일반 모드와 크게 차별점을 둔 까닭에 그간 유저들에게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소환사의 협곡'에서 진행된다는 기본 틀은 일반 모드와 같지만, 우르프에선 모든 유저가 스킬을 자유롭게 난사할 수 있다.
스킬을 쓰는 데 사용되는 마나와 기력, 분노, 포인트 등이 전혀 소진되기 않는 까닭이다.
소환사 스펠과 스킬 쿨타임 또한 크게 줄어들어 누구든 부담 없이 자신의 컨트롤을 뽐낼 수 있다.
해당 모드는 그동안 만우절, 롤 출시 10주년 등 특별한 날에만 서비스됐다.
이 때문에 유저들은 메인 게임 외에 '전략적 팀 전투'와 같이 편하게 즐길만한 우르프 모드의 업데이트를 손꼽아 기다려왔다.
본 서버에 '꿀잼' 우르프 모드가 다시 돌아옴에 따라 유저들이 즐길 만한 재미 요소가 더욱 늘어날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