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30일(토)

주사 연습하는 이성경에게 힘줄 빡 선 팔뚝 내어주고 '꿀눈빛'으로 바라보는 안효섭

인사이트SBS '낭만닥터 김사부2'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리면서도 꽁냥꽁냥한 러브라인으로 설렘까지 주고 있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특히 차은재(이성경 분)와 서우진(안효섭 분)의 서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두 사람의 대학 시절 모습이 담긴 에필로그가 공개됐다.


지난 13일 SBS '낭만닥터 김사부2' 제작진은 대학교를 함께 다닌 차은재와 서우진의 이야기를 공개했다.


인사이트SBS '낭만닥터 김사부2'


에필로그에서 두 사람은 서우진이 서빙하고 있는 열정분식소에서 마주쳤다.


여기서 차은재는 서우진에게 "네가 실기에 강하다며? 필기시험은 맨날 간당간당 턱걸인데"라며 동맹을 제안했다.


이렇게 두 사람은 둘만의 과외를 시작하게 됐다. 특히 주사 놓는 방법을 알려주는 장면은 많은 이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서우진은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차은재가 실습할 수 있도록 자신의 팔뚝을 기꺼이 내놓기도 했다. 이때 핏줄 선 팔뚝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흔들어놓았다.


인사이트SBS '낭만닥터 김사부2'


차은재의 서툰 주사에도 서우진은 잠시 소리만 지를 뿐 다정한 모습이라 설렘을 더한다.


이 장면을 본 누리꾼들은 "둘이 너무 사랑스럽다", "눈에서 꿀 떨어진다", "첫사랑 보는 거 같다" 등의 댓글을 달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낭만닥터 김사부2'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Naver TV  '낭만닥터 김사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