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세연 기자 = 사랑하는 사람에게 '내 것'라는 징표를 남기고 싶은 것은 커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것이다.
두 사람만이 소장한 같은 물건은 볼 때마다 함께 있지 않아도 상대에 대한 애정을 샘솟게 한다.
대표적인 커플 아이템으로 '커플링'이 있으며 이는 많은 커플의 로망으로 꼽히기도 한다.
커플링 외에도 사랑을 더욱 돈독하게 만들어줄 '커플 아이템'은 다양한 종류가 있어 막상 어떤 것을 해야 할지 고민된다.
여기 쌀쌀한 겨울 지금 하기 딱 좋은 커플 아이템 5가지를 추천할 테니 서로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1. 커플 목도리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보온성을 한 층 높여줄 목도리는 다양한 디자인이 있을 뿐만 아니라 실용성 또한 뛰어나 선물로 제격이다.
비슷한 색감의 목도리를 함께 착용하면 마음에서부터 솟아나는 애정때문일까. 괜히 더 따뜻해지는 것만 같다.
올겨울 함께 커플 목도리를 매고 손을 꼭 잡고 실외 데이트를 즐겨보자.
2. 커플 귀도리
최근 유행하기 시작한 귀도리는 착용하는 순간 따뜻함뿐만 아니라 귀여움을 '2배'로 만들어준다.
얼굴에 복슬복슬한 귀도리를 감고 있는 연인의 깜찍한 모습을 보고 싶다면 귀도리로 커플 아이템을 맞춰보는 것은 어떨까.
연인과 함께 귀도리를 착용하고 올겨울 귀요미 커플에 등극해보자.
3. 커플 비니
캐주얼한 복장 어디에도 무난하게 어울리면서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주는 비니. 사시사철 패션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그래도 비니의 계절은 단연코 추운 겨울이라고 할 수 있다. 함께 비니를 쓰고 편한 옷차림으로 밖으로 데이트를 나가보자.
따뜻함에 귀여움이 더해져 그 누구보다 사랑스러운 커플로 보일 것이다.
4. 커플 후리스
겨울철 없어서는 안 될 '잇 템' 후리스는 실용성과 보온성 두 마리의 토끼를 잡으며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각종 예쁜 후리스를 내놓은 만큼 선물용으로도 더할 나위 없다.
연인이 혹시 추위에 약하다면 후리스만큼 좋은 겨울 커플 아이템도 없을 것. 같은 후리스를 입고 더욱더 따뜻한 겨울을 보내보자.
5. 커플 뽀글이 폰 케이스
뽀글뽀글한 후리스 재질의 핸드폰 케이스가 겨울을 맞아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독특한 재질로 만들어진 뽀글이 케이스는 각양각색의 케이스들 사이에서 단연코 돋보인다.
귀여움도 따뜻함도 뿜뿜하는 뽀글이 커플 케이스는 핸드폰을 사용할 때마다 사랑스러운 연인을 떠오르게 한다.
항상 함께 있는 듯한 느낌에 애정이 더욱 깊어질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