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키 160cm 이하인 '쪼꼬미 여친'이 덩치 큰 '곰돌이 남친'을 만나면 생기는 일 4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플레이리스트'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많은 남자가 알고 있는 것과 달리 여자들은 의외로 붉으락푸르락한 '근육 빵빵' 몸짱을 좋아하지 않는다.


여자들은 남자친구의 통통한 뱃살에 크게 신경 쓰지 않고 더 나아가 이를 좋아하기까지 한다.


품에 쏙 안기면 편안하고 푸근한 느낌을 주며 곰돌이 '푸우' 같은 귀여운 느낌이 나기 때문이다.


실제로 미국의 가장 큰 헬스클럽 체인 '플래닛 피트니스'가 조사한 결과 통통한 뱃살을 가진 남성이 여성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느껴졌다고 한다.


이처럼 덩치 큰 '곰돌이 몸매' 남성을 좋아하는 여자친구.


160cm도 되지 않는 '쪼꼬미' 여자친구가 덩치 큰 곰돌이 몸매 남자친구를 만나면 겪는 4가지 상황을 정리해봤다.


1. 남자친구 품 안에 폭 안길 수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JTBC '눈이 부시게'


키가 작고 아담한 여자친구가 덩치 큰 남자친구의 품에 안기면 '쏙' 들어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남자친구가 팔을 벌레 여자친구를 감싸 안으면 설렘이 폭발하는 장면이 완성된다.


서로 함께 있으면 덩치가 큰 남자친구는 더 커 보여 듬직하게, 아담한 여자친구는 더 작게 보여 귀엽다.


2. 남자친구 반팔 빌려 입으면 원피스 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2 '연애의 발견'


자취방 데이트하러 남자친구의 집에 갔다거나 어쩔 수 없이 남자친구의 옷을 빌려 입어야 할 상황.


이때 '쪼꼬미' 여자친구는 남자친구의 상의만 빌려 입어도 된다.


옷보다 한참 작은 여자친구는 남자친구의 반팔, 맨투맨, 셔츠 하나만 입어도 원피스를 입은 것 같은 느낌이 든다.


3. 살쪘다고 하면 "그게 살찐 거냐"고 묻는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MBN '최고의 치킨'


새해가 되고 다이어트를 시작하리라 마음먹은 여자친구.


남자친구를 만나 매일 맛집 데이트를 했던 터라 삐쭉 튀어나온 뱃살이 신경 쓰였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한다는 순간 남자친구는 "그것도 뱃살이냐, 살이 찐 거냐"라며 귀여워한다.


4. 손을 잡으면 '아기 손' 같다고 놀린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YouTube '플레이리스트'


덩치가 큰 남자들은 손발도 큰 것만 같고, 아담한 여자들은 손도 작은 것만 같다. 그래서일까.


여자친구의 손을 볼 때마다 작고 말랑한 것을 매우 신기하게 생각한다.


촉촉하고 말랑하다며 이리저리 손을 만지고, 귀엽다며 작은 손을 꼭 잡고 걷는 남자친구의 모습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