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 최근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도도하고 시크한 차도녀 '서단'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서지혜의 #맵짠녀 (퀸카의 북한말) 메이크업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9일 배우 서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세이도와 함께한 화보! 내가 사용하는 나의 원픽 컬러젤 립밤 #105 포피"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게시물에는 셀카 한 장, 화보 3장이 각각 첨부돼 있었다.
셀카에는 립밤을 들고 새초롬하게 카메라를 쳐다보는 그녀의 러블리한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에 사용된 립밤은 시세이도의 '컬러젤 립밤' 중 105 포피 컬러라는 제품이다.
맑은 체리 레드 컬러로, 촉촉한 멜팅 밤 텍스처가 풍부한 컬러와 함께 물먹은 듯 투명하고 볼륨 있는 입술을 완성해준다.
함께 공개한 화보는 시세이도와 함께 한 뷰티 화보로, 드라마 속 '서단'처럼 깔끔한 메이크업에 맑은 광채 피부가 돋보인다.
화보 속 서지혜는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와 함께 다양한 스타일의 메이크업을 소화하고 있다.
청순하고 세련된 체리 레드 립 메이크업부터 미모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네온 핑크 룩, 그윽하고 분위기 있는 브릭 레드 립으로 연출한 여배우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그녀의 청순한 미모를 한층 더 아름답게 완성해준 아이템은 바로 시세이도의 '싱크로 스킨 글로우 쿠션'.
얇게 밀착되는 슬림 핏 커버 쿠션으로 피부 속부터 자연스럽게 올라오는 투명한 광채와 촉촉한 수분감으로 결점 없이 맑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C존 위주로 레이어링하면 원래 피부가 좋은 것처럼 자연스러운 결점 커버와 함께 투명하게 빛나는 윤기를 선사하는 것이 이 쿠션의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간판제품으로, 한국 여성의 피부톤에 맞는 8가지 쉐이드로 업그레이드 되어 1월 말, 새로운 무드의 빨간 패키지와 함께 리뉴얼 출시 될 예정이다.
한편, 시세이도와 함께 한 서지혜의 뷰티 화보는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