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9일(목)

톤 다운된 '딸기우유' 컬러 담아 웜톤·쿨톤 상관없이 '착붙'인 맥 립스틱

인사이트코스모폴리탄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코덕이 아니더라도 여자라면 누구나 하나씩 가지고 있는 맥(M.A.C) 립스틱.


일명 '총알 립스틱'이라고도 불리는 맥 립스틱은 수없이 다양한 컬러와 크리미한 질감 그리고 선명한 발색력까지 모두 갖춰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칠리, 모란지, 플리즈미, 릴렌트리슬리레드 등 유명 연예인들이 사용한 컬러들은 풀렸다 하면 바로 품절되는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기도 한다.


이런 가운데 얼마 전 ITZY의 리아와 레드벨벳 예리가 사용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컬러가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yerimiese'


인사이트小红书


바로 맥 파우더 키스 립스틱 923번 '스테이 큐리어스(Stay Curious)' 색상이다.


지난해 4월 출시되자마자 품절대란이 일기도 했던 스테이 큐리어스는 장미가 떠오르는 차분한 핑크레드 컬러로 특히 지금 같은 겨울에 어울리는 색상이다.


보통 핑크레드 컬러는 쨍한 색상이 많아 쿨톤 '착붙템'이라는 인식이 강하지만 스테이 큐리어스는 살짝 톤 다운된 컬러로 쿨톤 뿐만 아니라 웜톤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다.


특히 스테이 큐리어스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민낯에 무심히 쓱쓱 발라줘도 찰떡같이 어울린다는 것. 이에 새로운 MLBB 립스틱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Instagram 'jeanjong'


인사이트小红书


파우더 키스 립스틱 특유의 가볍고 편안한 텍스처와 선명한 발색으로 매트립 덕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최애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를 사용해본 누리꾼들은 "색감 미쳤다", "데일리 립으로 딱이다", "핑크레드에 코랄 한 방울 탄 느낌인데 너무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나와 딱 맞는 매트 립스틱을 찾고 있는 '매트립 유목민'이라면 부담스럽지 않은 핑크레드 MLBB 립스틱 '스테이 큐리어스'는 어떨까.


당신의 얼굴에 환하게 형광등을 켜주는 인생 컬러가 돼줄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imin0'


인사이트Instagram 'slowlife_lea'


인사이트Instagram 'hye_jin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