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2021년 개봉하는 '닥터 스트레인지 2'에 상상도 못한 캐릭터 나온다

인사이트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인 더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이하 닥터 스트레인지 2)에 상상도 못할 히어로가 등장한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지난 30일(현지 시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공식 트위터 계정에는 '닥터 스트레인지 2'에 대한 새로운 소식이 전해졌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따르면 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는 '뉴욕필름아카데미 강연 중 '닥터 스트레인지 2' 강연 중 새로운 히어로가 등장한다는 말을 했다. 


케빈 파이기는 "때로는 타이틀 히어로를 선택하면서 영화에 어떤 캐릭터를 새롭게 등장시켜야 할까 항상 고민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케빈 파이기 대표는 "'닥터 스트레인지' 이후 다음 영화에는 관객들이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캐릭터들이 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사이트영화 '엑스맨 최후의 전쟁'


케빈 파이기 대표의 강력한 스포일러는 강연 직후 인터넷을 통해 빠르게 퍼졌으며, '닥터 스트레인지 2'에 어떤 히어로가 등장할 것인지를 두고 각종 추측이 쏟아졌다.


그중에서도 강력한 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것은 '엑스맨' 시리즈에 출연했던 히어로들이다.


앞서 '엑스맨'은 '20세기 폭스'와 영화 판권이 계약돼 있었다.


하지만 마블이 '엑스맨'의 판권을 되찾게 되면서 울버린, 진 그레이, 사이클롭스 등의 다양한 히어로들이 '닥터 스트레인지 2'에 등장할 수 있게 됐다.


한편, '닥터 스트레인지 2'는 오는 2021년 5월 개봉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더 울버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