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다른 사람 '꿈속'에 들어가 기억 조작하는 역대급 인생 영화 '인셉션' 재개봉

인사이트영화 '인셉션'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연출을 맡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SF 블록버스터 '인셉션'이 개봉 10주년을 맞아 오는 2020년 국내에서 재개봉된다.


영화 '인셉션'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한계 없는 상상력이 빚어낸 SF 블록버스터이자 평단과 관객들이 인생 영화로 손꼽는 압도적인 걸작이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배트맨' 리부트 시리즈인 '배트맨 비긴즈', '다크 나이트'로 찬사를 받은 직후 폭발적 기대 속에 개봉한 '인셉션'은 기대 그 이상의 완성도와 재미로 개봉 당시 583만 관객을 동원했다.


타인의 꿈속에 들어가 기억을 조작한다는 기발한 상상력으로 시작된 이 영화는 스릴과 액션 등 모든 것이 완벽해 N차 관람 열풍을 일으켰다.


인사이트영화 '인셉션'


재개봉 소식과 함께 영화사 측은 티저포스터도 새로 공개했다.


설계된 꿈 안에 있는 듯 복잡한 미로처럼 얽힌 건물들 사이에서 'INCEPTION'이라는 모양의 건물이 시선을 강탈한다.


여기에 "꿈속으로 들어갈 준비가 되었는가?"라는 카피 문구는 설계된 꿈속으로 표적에 침투해 벌어질 사건과 각 캐릭터들의 드라마틱 한 이야기를 기대케 한다.


모두가 기다려온 영화 '인셉션'은 오는 2020년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인셉션'